카테고리 없음

미서부 어느은광촌과 샌프란시스코

한비자59 2023. 2. 5. 01:09

미서부 개척시대 미대륙으로 진출한 서구인들이 금과은을 채굴하는 것은 곧 굉장한 부를 창출하는 것으로 누구나 미서부대륙 금광촌과 은광촌을 찾기위해 혈안이 되었다고 한다. 그러한 곳의 하나인 미서부의 어느 은광촌을 구경하게 되었다, 

센프란 시스코에 도착 하였을때 마침 많은 비가 내리고 있었다. 샌프란 시스코 관광 선착장에 배를 타고 먼바다로 나가 샌프란시스코  금문교와 샘프란시스코 시가지 잔경을 관람할 수있었는데 정말 해무로 인해  더욱더 시가지 풍경이 환상적이었다. 하지만 아쉽게도 선박위에서 찍은사진을 모두 삭제되는바람에 이곳에 기록을 남기지 못해 마니 아수비지만 금문교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 어느대학(?) 을 배경으로 찍근 사진이 있어 다행이었다,